데이트 맛집 리뷰

동빙고 | 이촌동의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 맛집! 🧊

유소유소유 2022. 9. 14. 09:30
반응형

이촌동에 위치한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 맛집


2022년 8월 7일 오후 3시 15분 방문


무더운 여름날이었던 8월 초,
원래부터 팥빙수를 좋아하시는 여친님은
밀탑 이라는 팥빙수 가게를 굉장히 좋아하셨는데
요즘에 매장이 많이 없어져서 매우 슬퍼하시던 와중
검색하다 알게된 팥빙수집 '동빙고'.
여친님이 좋아하시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의 팥빙수 였고
팥을 직접 만드는 곳이라 더 기대가 되었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
아무튼 그렇게 우리는 이 팥빙수 집으로 향했다.

 

입구

주차장이 따로 있진 않아서 길가에 눈치껏 잘 대야 된다.
여름엔 인기가 많아 줄을 서 있는 분들이 많았기에
우리는 마치 작전을 펼치듯이
여친님을 먼저 내려주어 대기 번호표를 받게 하고
나는 눈치껏 주차를 하고 왔다.

 

대기 번호표

대기 번호표는 숫가락에 번호가 적혀있다.
15번을 받아서 15번째인가 싶었지만 그냥 확인용 번호이고
약 7분 정도 기다린 뒤 들어갈 수 있었다.

 

들어와서 자리잡고 기념으로 한 컷

테이블은 7개 정도 되어 보였고
사람이 가득 차 있었다.
우리는 계산대 바로 앞 작은 테이블에 앉음

 

메뉴

메뉴는 단팥죽과 팥빙수가 메인이고
다른 빙수 종류도 많았다.
가격도 저렴한 편

일단 가장 기본인 팥빙수를 먹어봐야지 않겠나
우리는 팥빙수 하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를 시켰다.
선불이라 주문을 하면서 결제를 했다.

단팥죽도 맛있을 것 같고 다른 빙수 종류도
나중에 하나씩 섭렵해봐야지

주문한 메뉴 : 팥빙수 8,5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 총 12,500원

 

주차 안내

매장앞에 주차를 할때는 단속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여 주차를 해야 한다.
배민1이 붙어있는걸 보니 배달도 가능하긴 한가보다.

 

셀카 ㅋ

매장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다ㅎ

그리고 드디어 나온 팥빙수커피!

 

팥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나왔다
솔직히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대하지 않았음에도 맛이 없었다.
하지만 커피를 마시러 여기까지 온건 아니지

 

팥빙수

팥빙수는 이렇게 심플할 수가 없다.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잘게 갈린 얼음에
팥이 듬뿍 올라가 있고
쫄깃한 떡이 네개 올라가 있다.

 

한스푼 근접샷

기본에 충실한 이 팥빙수는
역시 팥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달콤하고 시원하게 굉장히 맛이 있었다.
떡도 쫄깃하니 4개만 있는게 아쉬울 정도로 맛있다.

 

또 다른날 먹은 팥빙수

또 다른날에도 가서 먹은 팥빙수도 역시 맛있었다.
하지만 이날은 떡을 3개만 주셨음.. why..
그래도 맛있게 먹음
양은 둘이 먹기엔 아주 살짝 아쉽고
혼자 먹기엔 조금 많은 정도
하나 더 먹을껄 그랬나..

 

안쪽 테이블

이날은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들어가 여유있게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부엌쪽

부엌쪽에는 배달도 많이 하는지 포장재료가 많이 쌓여 있었다.
근처에 살았다면 배달도 자주 해먹었을 듯..
다음엔 다른 빙수나 단팥죽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이제는 밀탑보다도 동빙고를 더 찾게 된 여친님.
그 이후에도 자주 가고 싶다고 하신다.

여자친구가 팥빙수를 좋아한다면
단골이 될 수도 있는 가게이니

한번 같이 와 보길 추천한다.


2호점도 이촌1동 반대편에 있으니
사람이 많을 경우엔 이쪽으로 가봐도 될 듯.

 


한 줄 평 : 기본기 확실한 팥빙수 맛집!


총평
가격 : ★★★★☆
맛 : ★★★★★
분위기 : ★★★☆☆


가게 정보
주소
1호점 :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9 현대아파트
2호점 : 서울 용산구 이촌로 182
전화번호
1호점 : 02-794-7171
2호점 : 0507-1467-7794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홀 이용 21:40까지)

약도 (이촌역에서 도보로 1호점은 15분, 2호점은 10분 거리)


네이버 지도 : 동빙고 본점

 

동빙고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3 · 블로그리뷰 677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 동빙고 2호점

 

동빙고 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3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카카오맵 : 동빙고 본점

 

동빙고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9

map.kakao.com

카카오맵 : 동빙고 2호점

 

동빙고

서울 용산구 이촌로 182

map.kakao.com

구글 지도 : 동빙고 본점

 

동빙고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이촌로 319

★★★★☆ · 디저트 전문점

www.google.com

구글 지도 : 동빙고 2호점

 

동빙고 2호점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302-68

★★★★☆ ·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